푸쿠옥포: 베트남의 섬 세계로의 초대

베트남, 사용하여 부자 기록, 활기찬 문화, 그리고 훌륭함 풍경은 방문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몰입형 휴가 지식을 제공합니다. 하노이의 시작, 자본 마을, 사람은 받아들입니다 with a 특별한 혼합 구식 및 현대 영향. 하노이의 활성 거리 쇼케이스 바쁜 시장, 역사 사원, 그리고 호안끼엠 호수의 고요한 우아함. 도시의 ancient Previous Fraction is a maze of slim 도로, 각각은 베트남의 과거 이야기를 폭로 항목합니다.

가는 남쪽으로 호이안으로, 독자 단계 into a medieval town 시간이 지나면 frozen. 잘 보존된 구조, 등불이 켜진 거리 및 유명 서부 포함 다리 운송 사람 다른 사람에게 시대. 호이안의 매력은 그 유명 의미에 그저 뿐만 아니라 its 흥미진진 시장 및 맛있는 요리, 만들기 음식 애호가를 위한 미식의 안식처 .

태양과 바다을 찾는 누구에게나 푸꾸옥은 깨끗한 해변을 사용하여 손짓합니다. 청록색 바다. 저것 하와이 천국, 종종 보석 지역, 제공 고요한 피하기 무성한 풍경, 산호 산호초, 그리고 생생한 해상 생명. 관광객 휴식에 몰두하거나 섬의 다양한 생태계를 조사할 수 있습니다. 풍부한 국가 지역 및 표준 어촌 마을을 포함합니다.

다낭은 중심 해안에 위치, 제공 완벽한 국가 풍요와 현대성의 혼합. 사용 모래가 있는 해변 및 근접성에서 오래된 인터넷 사이트 예를 들어 Marble 산과 호이안의 고대 town, Da Nang이 act 평화과 탐험을 모두 향한 게이트 웨이로. 도시 풍경은 현대적 건축물, 베트남의 빠른 발전을 표시하여 장식되었습니다.

복잡한 수로와 무성한 메콩강 삼각주로 가는 provides a 특별한 경험 |풍부한} 풍경. 떠 있는 지역에서 전통적인 마을까지, 메콩강 삼각주는 제공 정품 glimpse in to 베트남 농촌 생활. 방문자 있습니다 항해 따라 삼각주, 탐색 표준 장다리 집 및 지역 요리의 스타일을 맛하고, 평생 지속되는 만들 추억.

호치민 도시, 이전 사이공은 활기찬 대도시의 활력으로 고동칩니다. 저것 남부의 보물 전시 그 나라의 현대 얼굴을 유지 그들의 오래된 랜드마크. 사이공의 노트르담 대성당부터 전쟁 잔재 박물관까지, 마을은 베트남의 복잡 역사를 요약하고 있습니다. 생생한 도로 살아있는, 가득 오토바이와 블록 음식 vendors, 추가 도시의 동적 매력.

나트랑에서는 해안 city이 해변 팬과 물 애호가를 위한 안식처로 펼쳐집니다. Having its 깨끗한 모래 해변과 무성한 언덕의 역사, 나트랑은 제공 a 완벽 휴식과 모험의 혼합|혼합. 서핑, 스쿠버 다이빙 및 발견 지역 섬은 그냥 몇 가지 활동 만드는 그것은 해안 위치 여행자 사이에서 인기.

마지막으로, 달랏의 산악 풍경을 탐험 베트남 해안과 제공 고요한 구별 명소. 알려짐 “영원한 봄의 {도시|마을”, 달랏은 제공 그림 같은 프랑스 식민지 시대의 건축물, 장미 다낭 빨간그네 , 그리고 파노라마 호수. 온화한 환경, 폭포, 그리고 등산 트레일 만들기 달랏 완벽 위치 캐릭터 연인과 그은 평온한 휴양지를 찾고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베트남을 통과하는 여행은 다양한 활동, 혼합 오래된 전통과 현대 역학. 베트남인 사람의 더위, 요리의 감미로운 유형, 그리고 예외적 지역 produce 독특한 여행 스토리 지속적인 효과를 모든 방문자에게 적용합니다.

Related Post